강화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강화군-불은면/information/98952280

 

강화읍 용흥궁 공원에 

사진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공원에 큰 크리스마스트리가 

푸른 왕구슬과 함께 우뚝 서있답니다~

밤이되면 또 달라요~

멋지죠^0^~♡

행복한.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답글좌제2동

    북한에서도 보일까요?

    트리 멋있습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답글사당제3동

    불켜지면 훨씬 더 화려하고 이쁠거 같아요 ^^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