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간식]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픈 👅달콤한 무지개- 강화<🌈무지개 도넛🍩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강화군-불은면/information/98769687

누군가는 말할것이다.

 

 

“도넛이 거기서 거기지 뭐…”

 

“아니요! 일단드셔보셔!”

 

Nice 한 친구녀석이

사가지고 온

심플하고도 

새하얀박스에 담겨진

도넛을 열기전…

 

나 또한 그러하였다

 

‘또 도넛먹다가 내 속만 

버리는거 아닐까...?’

 

(한입베어물고)

 

뭐…야…뭐야! 

이거 어디서 산거야?!”

 

이게 우리동네에 있는거라고?”

우유향가득한 신선한 크림

로만들었다면서

그 정체성을 

제대로 파악하기어려운

이 부드러운 빵의 촉감은 

머선일이고!!!

 

그날 부터 나는 

그 집의 모든 빵이 

먹어보고싶어졌다…

(모든날 모든순간 

너와함께 하고싶었어 ^^;;)

내 뱃살은 점점 성장했지만

마음속에는 달콤한 무지개🌈가 

자주뜬다.

 

출처 : 유튜브 @hlglobal1004 님

 

2017년개봉한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영화 🎥 를

소환시켜버렸다

 

 

<플립 Flipped>의 명대사

 

어떤 사람은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어떤 사람은 

광택이 나는 사람을 만나고

또 어떤 사람은 

빛나는 사람을 만나지

 

하지만 누구나 일생에 한번

무지개처럼 찬란한 사람을 

만난단다.

 

그리고 그런 사람을 만났을 때

어떤 것과도 비교할수 없지.

 

ㅡㅡㅡㅡㅡ

나와 

<무지개도넛🍩🥯🧁>과의 만남은

이 좋은 영화 명대사에

사람’이란 단어대신

'간식’이라는 단어를 넣는

무모한 치환 작업을 강행시켰다

 

(ㅇ ㅡ ㅇ)👩🏻‍💻

 

“맙소사🤦🏻‍♂️!!!”

.

.

.

 

어떤 사람은 

평범한 간식을 만나고

어떤 사람은 

광택이 나는 간식을 만나고

또 어떤 사람은 

빛나는 간식을 만나지

 

하지만 누구나 일생에 한번

처럼 

찬란한 간식을 만난단다.

 

그리고 그런 간식을 만났을 때

어떤 간식과도 비교할수 없지.

 

Nothing will ever compare

 

인천 강화군 강화읍 관청리 465

(쉬는날 가게 앞 사진)

 

사진을 찍고서 집에와서야 발견된

의자 밑 고냥이 녀석

고냥이 녀석도 알았을까?

 

"들어봐 냐옹아, 

이 집은 간식맛집이야"

 

 

강화의 찐 겨울간식 스팟

도넛은 겨울에 

따뜻한 차와🍵 커피☕️🥤랑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몇배✖️배✖️배⬆️가되는거 

아시지요?

 

사랑하는 사람과

반 콕 잘라서~

 

센스만점 사장님께서

내사랑 말차크림도넛🍵🥯을 

잘라 나눠주시고 

우유🥛도 서비스 해주셨어요

(이러니 계속 안갈수가 있나)

 

겨울❄️에는 

도넛의 크림이나 

시럽이 녹아내리지 않아 

온전히 도넛🥯맛을 느낄수 있고 

식감이 완전 달라요

선물용으로도 빛난답니다!

 

겨울이라고 

꼭 ♨️뜨거운 길거리 간식

생각하심 섭하죠~🙅🏻‍♀️

여러분의 가슴속에 

🧤겨울무지개🌈(?)를 

띄울 마음으로

소개해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예쁘고 맛있는 도넛🍩을 

고르고 골라

포장된 박스를 손에들고 

🛎초인종 누르는 기분 

크~~~

내가 먹는것보다 

더 행복한!

👩‍❤️‍👨

 

무엇보다 추천하는 이유는!

 

맛도 최고지만!

🍚강화섬쌀로 반죽한 빵🥯🍩이

속을 부담없이 해주어

드신후에도 속이 편해요~

당일생산! 당일판매!

🧘🏼

그리고 또한가지!

사장님

👩‍🍳

진짜루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왜 늦게 알았을까요?

 

이런 간식맛집이 

우리 동네에 있다는것을 

🤷🏻‍♂️

 무지개도넛 사장님 인스타그램<----클릭👆

 

 

 

 

예쁜겨울❄️ 어느 날에

소중하고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강화로여행🚙 오시면 

꼬옥 들려보세요.

 

🎬무지개 도넛의 

먹음직스런 영상을 보시려면

 출처:네이버 월천언니님

 (무지개도넛) 클릭👆

 

“Try to be a rainbow in someone’s cloud” 

 

누군가의 구름 속에 

가 되어 주세요.

 

-마야 안젤루

 

 

추운겨울❄️

마음이 추운

누군가에게

 

겨울 간식으로

 

따뜻한 커피☕️와

예쁜 도넛🍩🥯을 

선물🎁해보세요.

누군가의 가슴

달콤한 무지개🌈가 

피어날지도 모르니까요 

 

서로에게 격려희망🕯이 되는

🧤따뜻한 겨울🎄이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행복하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homi
    답글하점면

    와 몸과 마음이 따땃해지는 마법의 도넛가게! 꼭 한 번 가봐야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답글사당제3동

    가게는 허름해 보이는데 안에 판매하는 도넛은 찐이네요

    강화가면 꼭 들러보고 싶어요 ^^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시우님 반갑습니다 ^^

    무지개 도넛 간식 소개

    잘 봤습니다 ~ㅎ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