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도로 공사, 도대체 언제 끝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강화군-불은면/dailylife/99167720

우리 동네 도로 공사, 도대체 언제 끝날까요? 소식 공유합니다.

 

​맨날 지나다니며 답답했던 강화군 도로 공사 소식이 뉴스에 떴네요.

​최근 인천시의회에서 우리 동네 도로 사업이 25년째 제자리걸음인 점을 강하게 질타했다고 합니다. 특히 선원~길상 구간은 공정률이 겨우 50%대고, 거첨도~약암리 해안도로도 중단된 상태라네요. 도로는 응급 상황 시 생명로인데, 예산 핑계로 계속 미뤄지는 건 정말 문제인 것 같습니다. 시청에서 이번에는 책임지고 신속히 추진하겠다고 하니, 우리 같이 눈여겨보면 좋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