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골목, 너무 걱정돼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익산시-모현동1가/dailylife/99390459

요즘 동네를 다니다 보면 가로등이 부족해서 불편함을 자주 느낍니다. 특히 해가 진 이후에는 골목길이 너무 어두워서 보행 시 안전이 걱정됩니다.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길에도 조명이 부족해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범죄 예방이나 사고 방지를 위해서라도 가로등이 더 설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아, 정말 어둡네요 가로등 하나 있어야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