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동네를 다니다 보면 가로등이 부족해서 불편함을 자주 느낍니다. 특히 해가 진 이후에는 골목길이 너무 어두워서 보행 시 안전이 걱정됩니다.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길에도 조명이 부족해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범죄 예방이나 사고 방지를 위해서라도 가로등이 더 설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정말 어둡네요 가로등 하나 있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