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요즘 공기도 안좋은데 ~많이 힘들겠어요
5개월 전
솜리메타길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예요
다니다 보면 솜리메타길 끝자락에 쉬는곳과 운동하는기구가 모여있는데 그곳에 공장도 같이있어 불편함이 있습니다
공장의 연통이 하필 솜리메타길 쪽으로 되어 있어 연기냄새를 맡게 되네요
그다지 좋지 않은 냄새라 민원을 넣을까하고 있는데..운동 다니시는 다른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신거 같아요. 말씀하시는거 보면..
민원 안넣으면 시청이나 동사무소는 모르겠죠??
요즘 공기도 안좋은데 ~많이 힘들겠어요
공장이 있어서 매연냄새 안좋을것같아요
알고는 있겠죠..하지만 민원을 넣지않으면 그냥 침묵하겠죠..공단을 옳길수는 없으니까요..그래도 공단에 주의는 줄수있으니까 민원넣는게 나을듯 해요..저의 동네도 냄새가 날때도 있는데 좋지않아요..숨을 않쉴수도 없고..
차장공원
이런...이제 고쳐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