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
와
곳곳에 힐링 산책코스가 참 많네요~~
5개월 전
인화동과 동산동에 걸쳐 있는 산책 힐링 코스로 기찻길을 산책로로 바꿔놓았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가도 메타세쿼이아 나무가 반겨주고 저녁엔 조명이 켜져 있어서 걷기좋아요 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길이 평평하게 되어 있어서 장애인과 임산부도 불편없이
다닐 수 있어요~
와
곳곳에 힐링 산책코스가 참 많네요~~
좋네요
여기에도 무장애나눔길을 조성했군요
걷기에 좋아보이네요!! 재활치료할 때 가봐야겟어요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