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러는거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익산시-동산동/information/97608284

 전에는 잘찍히던. 공원이 안찍혀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김태령

    그냥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이진희
      답글영등1동

      친구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춘남
    답글마전동

    저도그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명옥아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최용국
      답글화정동

      할배는 반말만 하시네요.

      그러면 나빠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용국이 듣보잡샤박시키야 니노믄 그냥 NaGaDJiGray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CD9HAD
    답글영등포동6가

    ㅣ기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무릉
    답글영등1동

    공원사진이안찍혀여?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