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이천시-안흥동/information/98490699

제가 증포동에 사는데 주로 메가커피로 카페 갈 때 다녀요. 왜냐면 여기 증포동에 제가 알기로는 이디야 카페하고 메가커피가 제일 유명할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메가커피가 더 커서 맛있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시간 되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미우
    답글호법면

    꼭 가보겠습니다.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