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75ECJB
당현천 넘 좋죠
1개월 전
우리동네 최고의 산책코스 당현천을 소개합니다
봄에는 상계동을 대표하는 벚꽃명소, 아침 저녁 출근길 일상의 소소한 힐링을 주는 산책코스로 소개합니다, 당현천 따라 중랑천으로 이어져 월계동 창동 우이동까지 쭉 이어지는 산책길은 상계동 주민들 뿐만 아니라 노원구민들, 도봉구, 강북구, 중랑구까지 여러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져주는 산책명소입니다^^ 중간에 있는 당현마루 한강라면 꿀맛이에요♡
당현천 넘 좋죠
당현천 아이들과 함께 걷기에도 너무 좋아요!^^
당현천 벚꽃이 만발하네요.
저런장소에서 산책하거나 데이트하면 애정뿜뿜이겠어요.
천은 시민들의 삶을
편안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당현천 좋아요.
좋은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