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우거진 나무 그늘이 많아 산책하기 좋네요
2개월 전
우리동네에 있는 상계근린공원입니다.
집에서 10분이내거리에 있어서 점심후에 산책할수 있어요..
요즘에는 나무들이 초록색으로 물들고 있고 다양한 꽃들이 피어있어서 꽃구경도 하고 운동기구들이 있어서 산책 중간중간에 기구운동등도 할 수 있어요..
맨발걷기 코스도 있네요..
우거진 나무 그늘이 많아 산책하기 좋네요
맨발 걷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저도 조만간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푸른 나무들이 청량해 보이네요.
맨발걷기 좋네요
맨발걷기 잘되어 있네요
공원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네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