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배설물은 나중에라도 치워주시길 바라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호원2동/dailylife/99555768

반려견과 함께 나오실 때 배변봉투를 챙기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고, 반려견 문화를 긍정적이게 하는 가장 확실한 실천방안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까먹고 그냥 나올 수는 있지요

 

만약 그러셨다면 나중에라도 꼭 치워주셨으면 좋겠어요. 

환경미화원이 뒷청소를 해주시는 건 아닌가 봐요?

계속 방치되어 있더라고요. 

 

다 자기 동네고, 누구 개인지 얼추 아는데... 집 근처면 나중에라도 치워주시기를 부탁드려봐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안치우는 사람들 나빠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정말 공감겁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