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분홍 벚꽃아래서 사진찍기 바빠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호원2동/dailylife/99536015

배꽃을 뒷배경으로 하고 활짝피어 봄비도 견디고 다 져버린 다른 벚꽃 아랑곳않고 가장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뽐내는 상계동 보람아파트 내에 있는 아름드리 벚꽃나무예요. 오고가는 사람들의 눈이 휘둥그레 마음을 설레게 해 카메라를 든 사람들의 찰칵소리도 기분좋은 노래처럼 들리는 낮 한때의 여유로운 풍경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차차
    답글상도1동

    이쁘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차차
    답글상도1동

    이쁘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정말 이쁘네요. 꽃들이 아주 풍성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배꽃 보기 쉽지 않은데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매력있어
    답글미아동

    멋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ir황
    답글중계1동

    정말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고영미
    답글창제3동

    멋있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E4GR
    답글용현동

    와아 진짜 넘 멋지네요

    한창 이쁠 때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