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핑크핑크 벚꽃이 밀집해서 멋져요
2개월 전
매일 별내역에서 카페거리까지 걸어서 또는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용암천 산책로 따라서 쭈욱!! 지금 벚꽃이 한창이에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주민들이 항상 많이 산책도 하도 운동도 하는 곳이고,
봄이 되면 길 따라 벚꽃, 개나리 등이 예쁘게 피어 출퇴근길마다 너무 기분이 좋아요.
카페거리가 있어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천천히 걷고 데이트하기 좋아요.
핑크핑크 벚꽃이 밀집해서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