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천 별내 카페거리 산책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호원2동/dailylife/99498578

매일 별내역에서 카페거리까지 걸어서 또는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용암천 산책로 따라서 쭈욱!! 지금 벚꽃이 한창이에요^^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 주민들이 항상 많이 산책도 하도 운동도 하는 곳이고, 

봄이 되면 길 따라 벚꽃, 개나리 등이 예쁘게 피어 출퇴근길마다 너무 기분이 좋아요. 

카페거리가 있어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천천히 걷고 데이트하기 좋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핑크핑크 벚꽃이 밀집해서 멋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