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부터 직동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호원2동/dailylife/97250497

회룡역인근 미도아파트뒤편 ..

호원2동주민센타앞..

우중충했던 판넬 벗겨내고 횔짝핀 개나리와 함께 개장했네요 .

계단을 오르면 진달래도 활짝 피어 예쁘네여. 

초승달이 누워있어 

봄밤이 더 낭만스럽네여.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공경숙
    답글오정동

    공기가 너무좋아요

    차도만지안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폰(뉴스2)
    답글호원2동
    작성자

    벚꽃 맛집 회룡천을 내려다보이는 

    전망뷰가 넘 좋네요.

    주말지나  만개할 벚꽃이 기대되는 예쁜 곳이 네요.  좋은 사람들과커피 한잔 들고 소풍 나와야 됐네요

    20250403_102049.jpg_resize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