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왕시-삼동/dailylife/99721793

바람이 좀 부는 저녁인데 공원엔 아이들 소리로 활기차네요,

공원을 지나 저만의 루틴같은 산책코스로 돌아봅니다, 아팝나무꽃도 향기가 있는건지 바람따라 향기롭네요,  식사후 산책을 꾸준히 한 결과 여행후에도 친구들은 아프다 하는데 전 벌써 회복이 되어 앞으로도 꾸준히 걸어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