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내
백프로 공감합니다.
시간을 다투는 건 알겠지만 좀 안전하게 운행했으면 좋겠습니다.
6일 전
배달 라이더들의 운전하는 모습을 보면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아요~
운전을 하며 핸드폰을 본다든지 교차로에서 신호위반을 하며 부릉부릉 달리는 광경을 자주 목격하게 되는데요.
라이더들 본인들이 놀라는게 아니라 주변에서 운전중에 신호위반하는 오토바이를 발견하고 클락션을 누르거나 길을 걷다가 보고 놀라는 사람들이 손가락질을 하거나 욕 하는걸 보았죠~~
운전자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 안전에도 위협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신호가 막 바뀌어 움직이는 차량이 없을때 그틈을 타서 교차로를 빠져나간다는데 과연 얼마나 안전하다고 볼 수 있을까요?
교통질서를 잘 안 지키는 라이더들의 모습은 여기 뿐만은 아니겠죠??
백프로 공감합니다.
시간을 다투는 건 알겠지만 좀 안전하게 운행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