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에서 강아지 짖는 소리가 들리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대소면/dailylife/99333632

윗집에서 강아지가 한번 짖기 시작하면 25분에서 30분정도 계속 짖어  층간소음 문제로 골치가 아픕니다.

사람이 내는 소리도 아니고 동물소리라서 9개월을 참다가 올라가 초인종을 눌렀는데 기척이 없어서 메모지를 부쳐놓고 내려왔죠~계속해서 짖는 소리가 들려 관리사무소에 층간소음 방송할 때 방송 좀 해달라는 부탁을 드리고 왔죠~ 

며칠 뒤 쿵쿵 발걸음 울리는 소리, 장난감 끄는 소리, 운동기구 소리, 강아지 짖는 소리 등층간소음 문제로 전화가 걸려온다며 이웃을 생각하며 함께 사는 밝고 살기 좋은 아파트를 위해서는 서로가 조금씩 노력하자는 방송이 울려퍼졌죠~~

방송을 한다고 시정되기는 어려운 건 알겠지만 여전히 똑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이웃 간의 배려로 평온한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으셨으면...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감사합니다. 

      너무 시끄러우면 잠시 밖에 나가 산책을 하고 온답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