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에는
공영주차장 모퉁이에 겨울에만 여는
붕어빵 포장마차가 있어요.
안에 팥(슈크림)이 듬뿍들고 겉은 바삭한게
늘 사람이 많고 퇴근시간쯤엔 줄이 길게
늘어서곤 하네요
붕세권이네요
붕어빵 진짜 좋아함
제가 산데는 포장마차 별로없음 여기에는 있네요....
붕어빵도 제철입니다.전 슈크림들어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