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가까이에 산이 있다는 것은 아주 큰 행복입니다.
1개월 전
오늘 집 근처 문수산을 다녀왔어요. 조금 가파르긴 하지만 산책하고 오니 개운하고 정말 좋더라고요. 가끔 가파른 코스가 있어 내려올 때도 경사가 제법되서 스틱을 가져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범서읍 사시는 분들 너무 잘 아시겠지만 오늘 처음 갔는데 피크닉 시설도 되어있고 좋더라구요^^~
가까이에 산이 있다는 것은 아주 큰 행복입니다.
산책코스로 좋겠어요
문수산길 산책길 나무들로 울창해서 좋아보여요.
산책하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