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양정동/information/99491933

지금은 어딜가나 벚꽃이 활짝 펴서 구경하기 좋은것 같아요

우리동네 종합운동장 가는 길에도 벚꽃이

활짝 폈는데요 아침 저녁으로 운동갈때

거의 매일 보는데도 너무너무 예뻐요

바람에 꽃잎이 날일때는 눈이 내는것 같이

아름답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벚꽃길은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벚꽃길이 예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남외동도 길가 벚꽃이 많이 피었더라고요

    아직 나무가 크진 않지만 충분히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늘이
    답글양정동

    벚꽃이 만개하면 상춘객들이 많이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