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사택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양정동/information/99491673

현대자동차 사택에는 해마다 벚꽃이 만개하면 상춘객들이 많이 벙문합니다  예전에는 직원들이 축제도하곤했는데 올해는 그런건 없는듯 했어요 기숙사 신축관계로 벚꽃이 많이 줄긴했지만 벚꽃명소인것은 사실입니다 담장 옹벽에 핀 개나리의 노란색과 대비되어 더 아름다운 꽃길 감상이 될겁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벚꽃에 개나리까지 구경하니 좋으시겟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정말 흐드러지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