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태화동 어부네 코다리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신정3동/restaurant/98169326

제가 오전에 알바 하는 곳이 기도 합니다.

코다리 조림 먹어본 집중 제 입엔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코다리를 빠짝말려서 조림해 쫄깃한 식감이

맘에 들었구요.

매콤달콤한 맛이  계속  땅기는 맛이네요.

평일 점심 특선  코다리조림+솥밥 포함 

15,000원에 드실수 있어요.

저녁이나 공휴일 소(2마리) 30.000원

중(3마리) 45,000원 대(4마리)60,000원

솥밥은 2000원씩 받고 있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첫눈오는날
    답글무거동

    코다리가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방문해봐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garieter
    답글옥동

    맛잇어보야용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