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산책에 들어가니 GPS×가 뜨고 산책 적립도 되지 않아요. 빨리 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왜 안돼는거에요? 저도 안돼요.오늘 갑자기..
나랑 똑같은현상입니다ㆍ
저도 안되는데 왜그러는지요.?
공원 입구까지 가야 뜨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