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선바위 공원 산책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두왕동/information/99659297

오늘은 날씨도 좋고 해서 남편과 울산 

선바위 공원 산책 나왔어요.~

 

선바위공원 메타쉐콰이어길은 가을에도 멋있지만 신록의 계절 봄의 산책로는 푸르름에 눈까지 시원해 지네요.

산책하다가 목말라 레몬수도 마셔가며

산책하니 몸도 가볍고 기분도 상쾌하니

즐겁게 산책 했어요~

메타쉐콰이어길 따라 내려오니 이팝나무에 꽃이 하얗게 피어서 이또한 너무 좋아

힐링 제대로 되니 머리도 맑아지고

너무 좋았어요~

 

우리동네 산책길 선바위공원은  산책하며 걷기도 좋치만 자전거 타기도 너무 좋은곳이라 추천드려요~

 

꼭한번 산책하러 와보셔요~

너무 멋찐 공원입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그늘이 많아 좋은것 같습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숲속에 온것같아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희
    답글태화동

    선바위 산책 코스가 너무 예뻐요.걷고싶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작성자

      산책로가 너무 좋답니다~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