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
그늘이 많아 좋은것 같습니다
1개월 전
오늘은 날씨도 좋고 해서 남편과 울산
선바위 공원 산책 나왔어요.~
선바위공원 메타쉐콰이어길은 가을에도 멋있지만 신록의 계절 봄의 산책로는 푸르름에 눈까지 시원해 지네요.
산책하다가 목말라 레몬수도 마셔가며
산책하니 몸도 가볍고 기분도 상쾌하니
즐겁게 산책 했어요~
메타쉐콰이어길 따라 내려오니 이팝나무에 꽃이 하얗게 피어서 이또한 너무 좋아
힐링 제대로 되니 머리도 맑아지고
너무 좋았어요~
우리동네 산책길 선바위공원은 산책하며 걷기도 좋치만 자전거 타기도 너무 좋은곳이라 추천드려요~
꼭한번 산책하러 와보셔요~
너무 멋찐 공원입니다~
그늘이 많아 좋은것 같습니다
매곡천 산책중
선바위 산책 코스가 너무 예뻐요.걷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