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멋지네요
2개월 전
봄기운 가득한 태화강국
가공원에 위치한 강변모습입니다
해마다 이맘때 등나무꽃을 보러 다녀오는데 올해는 예년과 달리 활짝 핀 모습을 보지 못해 아쉽긴하더라구요
꽃이 아직 덜건지 다피고 벌써 진건지...
강변산책길은 언제가도 힐링되고 좋은거 같아요
좋은계절 가볍게 산책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을꺼 같아요
멋지네요
부럽네요
산책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합니다.
등나무꽃 너무 이쁘네요~^^
이뻐요
국가정원은 사계절내내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지요^^ 등나무 꽃이 피긴했지만 풍성하지는 않아
아쉽네요~
강변에 갓꽃이 노랗게 피어서 보기 좋아요.
와~~너무 아름다워요
등나무꽃 활짝 이쁘게 핀걸 저도 올해는 못봐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