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가득한 강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두왕동/information/99633649

봄기운 가득한 태화강국

가공원에 위치한 강변모습입니다

해마다 이맘때 등나무꽃을 보러 다녀오는데 올해는 예년과 달리 활짝 핀 모습을 보지 못해 아쉽긴하더라구요

꽃이 아직 덜건지 다피고 벌써 진건지...

강변산책길은 언제가도 힐링되고 좋은거 같아요

좋은계절 가볍게 산책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을꺼 같아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부럽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동수
    답글용상동

    산책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들레
    답글남외동

    등나무꽃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국가정원은 사계절내내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지요^^ 등나무 꽃이 피긴했지만 풍성하지는 않아

    아쉽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희
    답글태화동

    강변에 갓꽃이 노랗게 피어서 보기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와~~너무 아름다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등나무꽃 활짝 이쁘게 핀걸 저도 올해는 못봐서 아쉽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