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dongmun
매곡천 산책중
3개월 전
킥보드를 타고 목적지에 도착한 뒤 제자리에 잘 세워 두는 것은 작은 배려입니다. 길가에 아무렇게나 두면 다른 사람의 통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함께 사용하는 만큼 올비바르게 이용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내가 필요할때 잘사용했는 만큼 제자리에 갖다 놓읍시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도 용이하게 탈수 있잖아요
매곡천 산책중
이용하고 잘 놔뒀으면 좋겠네요ㅠ
타는사람이 잘두어야될듯~~
맞아요 킥보드 너무 아무렇게나
널브러져 있어 다니는데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