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 쓰레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두왕동/dailylife/99341418

최근 버스 정류장을 이용하면서 정류장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 문제로 인해

눈쌀을 찌푸린 경험이 있습니다

음료 컵, 음식 포장지, 담배꽁초 등 다양한 

쓰레기가 방치되어 있어 도시 미관을 해칠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은 많은 시민들이 매일 이용하는

 공공시설인 만큼 쾌적한 환경 유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정류장 주변에 적절한 쓰레기 수거함 

설치와 정기적인 환경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글라라KR8JRANX
    답글홍제제3동

    쓰레기 함부로 버리지 말고 에티켓을 지키자고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보기가 안좋더라고요

    쓰레기 어떻게 해야될까요

    주위에도 많은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어디 가나 쓰레기가 문제인거 같아요

    생활 쓰레기도 갖고 나오셔서 쓰레기통 만들기도

    힘글거 같구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소
    답글범서읍

    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줄어야될텐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mi
    답글태화동

    이직까지 문화의식이 부족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