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매콤한 쭈꾸미에 미역냉국 맛있겠어요😍
4개월 전
자주가는 단골식당 용인 동백에 일쩜오쭈꾸미예요. 쭈꾸미 단일메뉴로 쭈꾸미 자체가 실하고 양도 많이 줍니다. 사진이 토핑없이 쭈꾸미 2인분이예요. 직원이 볶아주고 깻잎에싸서 날치알 올려먹으면 꿀맛입니다.
셀프바에서 미역냉국, 야채등을 마음껏 갖다 먹을 수 있어서 부담이 없고, 이름에서 따온 매달 15일은 매장에서 먹으면 볶음밥이 무료라 15일에 맞춰갈때도 있었어요.
먹고있으면 포장이나 배달 해가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쓰다보니 또 땡기네요. 조만간 가야겠어요.
매콤한 쭈꾸미에 미역냉국 맛있겠어요😍
읽다 보니 쭈꾸미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ㅎㅎ 양 푸짐하고 직원분이 볶아주는 집은 진짜 믿고 가게 되죠. 15일 볶음밥 무료는 완전 혜자네요! 동백 쪽 가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쭈꾸미 저도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쭈꾸미가 튼실하네요
날치알도 같이 먹으면 맛있겠네요
진짜 통통하네요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