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귀동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pet/99272654

동네 산책하다보면 반려동물들이 정말 많이 보여요. 그래도 반려동물과 사는 모든 사람이 그렇듯이(?) 저는 저의 사랑 귀동이가 가장 예쁘네요. 노견이라 이제 산책도 오래 못하고 유모차를 많이 타지만 오래 제 옆에 있어주길 바랄 뿐입니다.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_♡
    답글동탄2동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상현2동

    너무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상하동

    아가 오래오래 건강하렴 🐶❤️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