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에 에그인헬 먹으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pet/99264263

그동안 입덧이 심해서 

강아지 산책을 제대로 못 시켰는데

좀 괜찮아 진거 같아서 

스타월드에 있는 카페 풍선에 강아지

데리고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여기 분홍벽을 우리 강아지가 제일 좋아하는데

곧 인테리어 공사해서 없어진다고 하네요 ㅠㅠ

풍선에 여러가지 브런치 신메뉴가 새로 생겼고 

키오스크도 생겨서 주문이 더욱 간편해 졌어요. 

브런치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도 2000원에 주문 할수 있어요. 

저는 에그인헬이 궁금해서

에그인헬이라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지만 맛있었어요. 

풍선은 원래 임신 전에는 자주 오던 카페라

싱푸가 편안해 하는

장소이기도 하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람~♡
    답글상동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여!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카페 풍선 깔끔하네요 댕댕이도 넘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상현2동

    강아지 넘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상하동

    호수근처 애견동반카페 좋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