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오오 그런 이벤트 있으면 좋아요🍕
맛나겠네요~
1주 전
우리동네 멜로피자 맛있어요. 수요일까지 이벤트라 선착순으로 이벤트피자 라지 한판 만원이예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한판 포장해 왔어요. 내일은 다른 맛이라서 내일도 한판 포장해 오려고요. 간식으로 아주 좋네요~ 아주 반가운 이벤트네요.
오오 그런 이벤트 있으면 좋아요🍕
맛나겠네요~
피자박스 너무 귀엽네요!
이벤트도 너무 좋은데요?
피자박스 귀엽네요 ㅎㅎ
찜해놓은 곳인데 가봐야겠네요
수요일에 라지 만원
하는날 꼭 가고싶네용ㅎ
피자맛집인가봐요~~
피자 박스만 봤는데 구미가 당기네요~~
가까운데다 맛있고 할인이벤트까지 하니 이용해보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