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피자 맛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information/100096788

우리동네 멜로피자 맛있어요. 수요일까지 이벤트라 선착순으로 이벤트피자 라지 한판 만원이예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한판 포장해 왔어요. 내일은 다른 맛이라서 내일도 한판 포장해 오려고요. 간식으로 아주 좋네요~ 아주 반가운 이벤트네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오오 그런 이벤트 있으면 좋아요🍕

    맛나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피자박스 너무 귀엽네요!

    이벤트도 너무 좋은데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피자박스 귀엽네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링
    답글구갈동

    찜해놓은 곳인데 가봐야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답글반월동

    수요일에 라지 만원

    하는날 꼭 가고싶네용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피자맛집인가봐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피자 박스만 봤는데 구미가 당기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가까운데다 맛있고 할인이벤트까지 하니 이용해보면 좋을것같아요

    1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