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하루에 5km정도 런닝을 하면 땀도 나지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갱년기가 되고 폐경도 되니 아무리 굶어도 살도 안빠지고 배살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몸에 옷도 마춰 고무줄로 입어야하고 힘이들지만 요즘은 조금씩 균형잡혀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 열심히 합니다
내건강을 위해서 50대의 마지막 1달을 위해서
달리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