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dailylife/100113215

아름다운 수국이 활짝피어 앉아서 한참을 감상하게 하는곳여요. 어린이집 아이들도 산책나와서 뛰놀고 있어서  적적하지 않고 미소지을수 있는곳 서농동 희망내음공원~~~산책하기 참 좋네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공원 예뻐요!

    좋은 하루 되세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공원 예쁘네요 ㅎㅎ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수국이 순결한것 처럼 멋있게 피어있네요 보기좋읍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수국이 이쁘게 피었네요. 희망내음, 공원이름도 너무 이뻐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답글반월동

    와 수국이 넘 이쁜거같아용 ♡♡

    햇살아래 사진 찍으면 사진도 이쁠듯합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세천
    답글정자동

    가고싶네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수국 예뻐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수국이 정말 이쁘게도 피었네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