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카페 브라운스케이프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restaurant/100152173

 

 

브라운스케이프는 화성시 반월동에 있는 대형 카페에요!!

실내도 글코 야외도 공간이 진짜 넓직넓직해서 여유롭게 머물기 딱 좋아용. 

1층과 2층 모두 좌석이 넉넉하고, 야외 정원까지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엔 밖에서 커피 마시기에도 딱이랍니다♡

 

 

 

 

전 주로 아메리카노 마시는데요 고소하고 묵직한 맛이 특징이라 인기가 좋더라구요 🤟

디카페인이나 오트밀크로 변경도 가능해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

요번에 먹어본 당근케이크도 괜찮더라구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좋네요~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답글반월동
      작성자

      야외도 있어서 더더욱

      추천합니다 😋😋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날좋을때 야외 테이블에서 여유롭고 조용하게 즐기는 티타임이 기대돼요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답글반월동
      작성자

      맞아용ㅎㅎ 저도 날씨 좋을땐

      꼭 야외에서 마신답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난 난난
    답글영덕동

    오~~한번 가봐야겠어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공간 넓고 여유롭운 카페가 

    정말루 좋은것같아요~

    당근케이크도 너무 예쁘네요 ^^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정보 고마워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당근케익 정말 깜찍하네요

    1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