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네요~
1주 전
브라운스케이프는 화성시 반월동에 있는 대형 카페에요!!
실내도 글코 야외도 공간이 진짜 넓직넓직해서 여유롭게 머물기 딱 좋아용.
1층과 2층 모두 좌석이 넉넉하고, 야외 정원까지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엔 밖에서 커피 마시기에도 딱이랍니다♡
전 주로 아메리카노 마시는데요 고소하고 묵직한 맛이 특징이라 인기가 좋더라구요 🤟
디카페인이나 오트밀크로 변경도 가능해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추천 포인트입니다 💕
요번에 먹어본 당근케이크도 괜찮더라구요!!
좋네요~
날좋을때 야외 테이블에서 여유롭고 조용하게 즐기는 티타임이 기대돼요
기회되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오~~한번 가봐야겠어요.
공간 넓고 여유롭운 카페가
정말루 좋은것같아요~
당근케이크도 너무 예쁘네요 ^^
정보 고마워요
당근케익 정말 깜찍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