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장미 예쁘네요~~ 진짜 규모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1개월 전
용인 경전철 명지대역과 김량장역 사이에 있는 역북소공원이에요. 원래 벤치만 덩그러니 있는곳이었는데 몇년전부터 한참 공사하더니 5월엔 이렇게 장미꽃 가득한 소공원이 되었답니다. 규모가 크진 않지만 예쁜꽃이 가득한 곳이라서 지나다니다보면 사진 찍고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진 찍는게 취미인데 예쁜꽃도 많고,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는분들 많아서 귀여운 강아지들 찍는 재미도 있답니다.
5월은 장미의 계절이잖아요? 주변 산책하다가 사진 찍고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미 예쁘네요~~ 진짜 규모는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정말 예쁘게 피었네요~~^^
장미가 참 이쁘게도 피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