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반려견 토토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완주군-삼례읍/pet/99208979

이래보여도 암컷이예요 ㅋ 불과 2년전만 해도 날씬했고 공던져주면 잘 물고왔는데 몸이 불은 이후로 모든게 피곤한지 하루종일 누워만 있네요;;

하루에 3번씩 실외배변을 하는데 첨엔 짜증도 났지만 지금은 익숙해져서 같이 나가는게 재밌어요. 집에 온지 5년째인데 어머니가 얼마나 살겠냐고 하시며 주로 육식을 시키십니다.

토토도 고기아니면 잘 안먹을려고 하네요;;

유튜브 보니까 살아있을때 맛있는거 먹이지 못한걸 후회하시는 분들 더러 계시더라구요.

아무튼 운동 많이다니고 건강하게 10년만 더 살자 ㅋ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옷입은 모습이 깜찍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옷이랑 신발까지 귀여워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