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되는 차나 오토바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완주군-삼례읍/dailylife/99947574

요즘 우리 아파트 지하주차장 때문에 주민들 스트레스가 자꾸 쌓이는것 같아요. 주차 공간도 부족한데 언제부턴가 번호판도 없는 오토바이나 먼지가 가득 쌓인 차량들이 명당자리를 몇 달째 무단으로 차지하고 있네요. 

 

게다가 최근에는 공용 주차 칸을 두 개나 차지하는 대형 캠핑카까지 상시 주차를 해두는 바람에, 퇴근길마다 주차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자리가 협소하다보니 주차문제는 늘 문제가 되는것 같아요 그래도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진짜 문제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LAFL
    답글용강동

    캠핑카 그거 저껐데 어쩔수가 없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LAFL
    답글용강동

    오토바이 그거는 제가아는 형 껀데 그거 누가 패기 했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LAFL
    답글용강동

    사실 뻥이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캠핑카는 아닌것 같아요 

    저희아파트는 캠핑카는 월 20만원 주차요금이 있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