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로 반려견 배변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완주군-삼례읍/dailylife/100090520

요즘 동네 천변 산책로가 훌륭한 휴식처가 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반려견 배변 문제로 눈살을 찌푸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견주님들이 펫티켓을 잘 지켜주시고 계시지만, 여전히 일부 몰지각한 분들 때문에 산책로 곳곳에 방치된 배변 흔적을 마주하게 됩니다.

 

 

​특히 아이들이나 자전거 이용객들이 오가는 길에 남겨진 배변은 위생상 좋지 않을뿐더러, 산책로의 쾌적한 환경을 해치는 주범입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타인을 배려하는 에티켓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반려견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라는 생각 대신, 우리 동네의 소중한 산책로를 모두가 기분 좋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견주님들의 성숙한 시민 의식과 철저한 뒷정리가 꼭 필요한 시점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반려동물 귀엽고 이쁘지만 배변처리 좀 잘해줌 좋겠어요.

    2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보기에도 안좋고 위생적으로도 그렇고 견주분들이 펫티켓을 잘 지켜주면 좋겠어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