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노을 사진 넘 잘찍으셨어요
2개월 전
우리동네 산책하기 좋은곳으로 동탄호수공원을 소개합니다.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바람쐬며 걷거나 런닝하기 좋은코스 입니다.
가로등도 잘 되어 저녁에도 안심하고 산책하기 좋은곳입니단
노을 사진 넘 잘찍으셨어요
이거 노을질 녘인가요? 노을 보면서 러닝하면 정말 운치있겠어요! 너무 멋있네요!
동탄호수공원 아이들과 산책 넘넘 좋아요
아이들과 산책 좋아요
옆동네 동탄호수공원 가끔가는데 전에 야경이 너무 예뻐서 낮보다 밤에 더 가게돼더라고요^^
굿굿
호수공원 좋아요!
호수공원 너무 예쁘던데 이렇게 보니 다른곳 같아요 너무 분위기 있네요
노을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