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하늘
멋져요
2개월 전
안녕하세요.
2동탄 여울동에서 가장 예쁜 벚꽃길이 있는
리베라 CC를 소개합니다.
이 곳에는 벚꽃나무들이 엄청 크고 많아서
드라이브로도, 산책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산책 시, 골프장이기 때문에 안전 유의)
벚꽃나무가 키도 크고, 오르막에 있어서 그런지
벚꽃을 길게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가족들, 연인, 친구들이 많이 사진찍으러
오시더라고요.
이 곳은 어디에서 사진 찍어도 장말 예뻐요.
하늘 가득 수놓아진 벚꽃이 너무 예쁜 곳이에요.
매년 벚꽃보러 오는 곳이랍니다!
멋져요
너무 이쁜 곳이네요 ㅎㅎ 저도 가봐야겠어요!
환상적인 벚꽃 꽃 보여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산 벚꽃 예뻐요
벚꽃 예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