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S
맞아요, 소음 너무 싫어요 정말 ㅠㅠ
2개월 전
일반 원룸이라도 방음이 안된다 치지만
이건 너무하네요.
낮이건 밤이건 소리 꽥꽥 악을쓰니..
깜짝깜짝 놀랍니다.ㅠ
맞아요, 소음 너무 싫어요 정말 ㅠㅠ
우리도 밤에 안마의자 하고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층간소음 너무 힘든거 같아요ㅠ
더불어 살아가야되는데 말이죠
아이고 그러면 잠자다가도 놀라죠ㅠㅠ 서로 불편하지않게 조용히 사는게 최고인것같아요
방음이 잘 안 되면 삶의 질이 정말 떨어지는 것 같아요. 우리 모두 기본 적인 매너만 지켜도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