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오산시-갈곶동/dailylife/99477094

일반 원룸이라도 방음이 안된다 치지만

이건 너무하네요.

낮이건 밤이건 소리 꽥꽥 악을쓰니..

깜짝깜짝 놀랍니다.ㅠ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맞아요, 소음 너무 싫어요 정말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GVX63
    답글원동

    우리도 밤에 안마의자 하고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층간소음 너무 힘든거 같아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더불어 살아가야되는데 말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혀닝
    답글금암동

    아이고 그러면 잠자다가도 놀라죠ㅠㅠ 서로 불편하지않게 조용히 사는게 최고인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팜므파탈캣
    답글원동

    방음이 잘 안 되면 삶의 질이 정말 떨어지는 것 같아요. 우리 모두 기본 적인 매너만 지켜도 좋을텐데.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