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왕
전쟁이끝나길
2개월 전
최근 쓰레기봉투 품귀 현상으로 주민 불편이 커지고 있습니다. 매일 지나가는 편의점 문에는 쓰레기봉투 품절 안내가 붙어있고 지역 커뮤니티에서는 정말 필요로 하는분이 문의 글을 올리면 현재 구매할수 있는 마트에 대한 정보도 교환하며 이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꼭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고, 주변 이웃을 위해 양보하는 성숙한 시민의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이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해 나가길 바랍니다.
전쟁이끝나길
뉴스에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쓰레기 봉투 사재기 하는 사람들
때문에 품절사태가 일어 나는것 같아요
그러게요. 생산량과 보급량을 늘려준다고 한거 깉기는 한데.. 정상화 언제 될런지요. ㅠㅠ
쓰레기봉투를 그렇게 사재기까지 할필요있나싶어요 없으면 국가에서 대안내지않을까싶은데...
사재기 하지말고 필요힌만큼만 구매하면 좋겠어요 ㅠ
쓰레기 봉투까지 사재기할줄은 몰랐는데...갑자기 한두개씩 사다가 없어서 당황했네요 하하
살다살다 별걸 다 쟁이게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