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선
가보고싶은곳이군요!
2개월 전
오산대역앞 작은 공원도 있고, 옆에 산책로도
좋아서 짧게 산책하기도 좋고 옆에 하천도 있어요
4월초쯤엔 벚꽃도 예쁘게 피어서 주변이 은근
벚꽃맛집 동네랍니다^^
길 쭉따라 걸어가면 15-20분거리에 오산천도
있어요
연고지도 없는 이곳에 온지도 벌써 10년이
다 되어 가네요
주변 산책길다라 걷고 또 걷고 예쁜꽃들도 보고
아침엔 조용한 분위기속에서 청아하게 들리는
새소리가 힐링이고 위안도 되고 친구도
되었어요
근처 오실일있음 짧게 산책하기 좋고
공원안에는 아이들이 물놀이도 할수 있는
작은 워터파크같은곳도 있어요
가보고싶은곳이군요!
꽃 길 따라 산책하며 힐링이되요
너무 좋은데요 ~
멋지요
오산대역에 이런곳이 있었군요.
너무 좋네요 ~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요즘 철쭉이 한창이라 너무 예뻐요 ㅎ
이런 곳이 있었네요
꽃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