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러닝 취미가 생겨서 거의 주5회는 운동을 하러가는데요 ~~웅천에 사는분들이라면 안가본분은 없을꺼라고 생각하는 바로 이순신공원입니다
그냥 걷기하시는 분들도많고 애완동물데리고 나오시는 분들도많더라고요
저는 러닝으로 3바퀴 정도 땀 쫙빼고나면 너무
개운하고 스트레스풀리고 좋더라고요^^
공원 노을이 너무 이쁘네요!
바다가 보이는 공원이라 더 운치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