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로 개똥 방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백석읍/dailylife/99811544

단지 산책로나 공원들 산책하다 보면 개똥 방치되어 있는거 요즘들어 자주 보여요.

어떤 날은 아파트 경비분께서 아파트와 연결된 산책로 내려오셔서 치우시는 것도 봤답니다.

반려동물 천만시대라는데 아직도 이런 무개념하고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시는 분들이 있다는게 놀랍네요.

반려견들 데리고 산책할땐 변봉투 지참은 필수 아닐까요. 

자식 사랑하듯 반려견을 사랑하면 반려견을 키우며 지켜야할 공공의 질서 정도는 잘 지키는게 맞는거 같네요.

기분 좋게 산책 나온 동네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배변봉투 꼭 지참하시고 꼭 치워주시길!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고냥
    답글진관동

    교육이 필요해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