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다들 좋아하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덕정동/restaurant/98165755

직장이 시청쪽이라 점심시간엔 항상 기다려야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리는 이 곳. 백소정은 점심시간에 가면 너무 대기줄이 길어서 전 항상 1시 30분 전후로 갑니다. 그래야 대기하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있어요. 

돈까스, 우동, 냉모밀 등 모든 음식이 비주얼도 좋고 맛있어요. 양배추 샐러드랑 연유떡도 최곱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경태
    답글옥정동

    👍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