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생연동 CGV 건너편 명문코다리집이 오푼했다기에 지인분들과 점심때 식사하러 갔어요
시레기 코다리찜을 먹고 왔는데. 대박 맛있고. 친절해요 적극추천👍😄 코다리를 좋아해서 멀리까지 갔었는데 가까운곳에. 생겨서 좋아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다음주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점심. 먹으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