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2단지 흡연부스 설치 해야하나 안해야하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덕정동/dailylife/99558372

주공2단지에 흡연부스를 설치하자는

의견이 있는데요

 

어린이집과 놀이터가 많아 

흡연하시는분들이 흡연할 공간이 없어서 

흡연부스를 설치 하자고 해요

 

어린이집 부근에서 흡연시 벌금이 있다고 현수막 내 걸었을때 흡연자분들이 

학교 담벼락이 분리수거장 근처로 흡연장소를 바꾸셨는데 여기저기서 피다보니

지나 다닐때마다 곤혹스럽다는 의견이 있어요

 

그리고 집안에서의 흡연으로 인해 주변세대의분들이 집안으로 연기가 들어와서 피해를 보고 있다고도 하시구요 

 

다른의견으로는 부스 설치해도 거기서피는게 아니고 청소년들의 비행장소를 만들어 주는거고 부스 관리에는 또 비용과 수고로움이 들어가는거에 비해 활용도가 많지 않고 나중에 폐기해야할때도 금액이 많이 들어간다는 의견이 있는데 여러분생각은 어떠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피는 사람들은 어떻게든 펴서 부스 설치가 관리상 낫지 않을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해야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