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
직동공원을 가보고 싶어 지네요
1개월 전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 겸 의정부 직동공원에 다녀왔는데, 지금 튤립이 정말 예쁘게 피어있어서 소식 공유해 드립니다.
시청 뒤쪽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형형색색 펼쳐진 튤립 꽃밭을 만날 수 있는데요. 붉은색, 노란색 튤립들이 줄지어 피어 있는 모습이 마치 작은 네덜란드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아름다워요. 굳이 멀리 꽃구경 갈 필요 없이 우리 동네에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게 참 행운인 것 같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아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가볍게 나들이 다녀오시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주말, 더 지기 전에 직동공원에서 예쁜 튤립 보며 힐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 걷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직동공원을 가보고 싶어 지네요
ㅂㄴ
좋은장소 추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