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용천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광사동/information/99551156

 

지난주가 대박이었는데 조금 시기가 늦어서 벚꽃들이 좀 지기는 했어요. 1주 전에 비가 내렸는데 벚꽃들이 이때 좀 많이 떨어졌어요. 

산책로여서 길 가면서 꽃구경할 수도 있고, 사진에는 없는데 가다보면 산책로 위에 길이 있는 경우도 있어서 거기 올라가서 찍기도 해요. 

 

벚꽃이 한 시기에 몽땅 피고 몽땅 지는 게 아니라 지는 나무 뒤로 몽오리가 올라오는 나무도 있고 그러네요. 

 

 

이 꽃은 지금이 철인가봐요. 예쁘게 잘 피었지요? 여름에는 이제 더운 날씨더라고요. 벚꽃 끝물을 잘 즐겨야겠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겹벚꽃 이쁘네요.

    2개월 전